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플워치 42mm 케이스 리뷰: 무광 카본 케이스 후면 구조와 충전 편의성

by 정보나라김선생4 2024. 3. 31.
728x90

 

애플워치 42mm 케이스

애플워치 42mm 케이스 리뷰

패키지 디자인 기획도 주 업무인 BM 겸 MD인지라 애플 패키지 재질, 오픈 방식, 폰트 배치 등등 참 평소 추구하는 지향점에 있는 요소들이 많다.

본격 뒷북 언박싱 리뷰를 시작해본다.코시국 극복에 보탬이 되는 길은 집콕뿐이다. 라는 마음으로 필라테스 환불하고, 헬스도 등록하지 않고 집에서 중국 유학시절 샤오미 미지아에서 구입했던 미밴드 3으로 매일 1시간 이상 홈트를 한지 어언 6개월차.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애플워치 42mm 케이스는 패키지 디자인 기획도 주업무인 BM 겸 MD에게 매력적인 구성 요소를 다수 포함하고 있습니다. 애플의 패키지 재질, 오픈 방식, 폰트 배치와 같은 세부 사항은 평소 추구하는 지향점과 일치합니다.이제 애플워치 충전이 더욱 편해졌습니다. 동그란 부분에 애플워치를 부착하면 충전 케이블이 연결됩니다. 상상보다 훨씬 쉬운 과정이랍니다.


충전이 편해진 애플워치

작성시간 기준 정보이므로 가격과 상품 내용이 다를 수 있으니, 페이지 방문을 통해서 정확한 가격과 상품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그란 부분에 애플워치가 착 달라 붙는답니다. 바로 충전 케이블이에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충전이 가능해졌습니다.

애플워치 42mm 케이스의 후면에는 밴드를 착용하기 위한 고정 홈과 함께 스피커, 환기구, 마이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앙에는 직경 약 20mm의 원형 심박수 센서가 있으며, 이 센서는 손목과 접촉하여 사용자의 심박수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시계의 기능과 사용성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애플워치 42mm 케이스 후면 구조

애플워치 42mm 케이스의 후면은 밴드 착용하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뒷면에는 스피커, 환기구, 마이크, 그리고 크게 자리한 심박수 센서가 있어요. 이러한 각 부분의 위치와 역할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밴드 착용

애플워치 42mm 케이스에는 밴드를 착용할 수 있는 구멍이 양쪽에 있습니다. 밴드를 구멍에 끼워서 시계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밴드는 쉽게 탈착할 수 있어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요.

스피커

스피커는 애플워치 후면 왼쪽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음악이나 전화 통화를 할 때 소리를 내는 역할을 합니다. 스피커는 크기는 작지만, 맑고 강력한 소리를 제공합니다.

환기구/마이크

환기구와 마이크는 애플워치 후면 오른쪽 하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환기구는 시계 내부의 공기 순환에 사용되며, 마이크는 음성 명령을 인식하는 역할을 합니다. 환기구와 마이크는 작지만 필수적인 부품입니다.

심박수 센서

심박수 센서는 애플워치 후면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용자의 심박수를 측정하여 운동량이나 건강 상태를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심박수 센서는 정확하게 심박수를 측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애플워치 42mm 케이스 후면 구조

부분 역할
밴드 착용 밴드를 시계에 부착
스피커 소리 출력
환기구/마이크 공기 순환 및 음성 명령 인식
심박수 센서 심박수 측정

애플워치 42mm 케이스는 크라운과 측면 버튼이 전부입니다. 애플워치 3는 iPhone이 없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본체는 반투명 비닐로 안전하게 쌓여 있습니다. 저는 42mm 케이스를 구매했는데, 모델 번호는 09년 A1342입니다. 기본적으로 USB 부팅을 지원하며,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애플워치 42mm 케이스

애플워치 42mm 케이스는 크라운과 측면버튼이 전부입니다. 아이폰이 없으면 애플워치 3는 무용지물입니다. 본체에는 반투명 비닐로 안전하게 쌓여 있습니다.

42mm 짜리를 구입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네, 09년 A1342 맞습니다. 기본적으로 USB 부팅이라 너무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1. 무광 카본 케이스 리뷰 무광 카본 케이스에 카본 밴드를 조합하니 올블랙이 되어 꽤 괜찮은 조합이 된 것 같습니다. 신경 쓸 정도는 아니지만, 느낌이 그렇습니다. 박음질이나 마감 상태는 그저 그렇습니다. 카본 패턴 스킨이 아닌가 걱정했지만 직접 받아보니 카본이 맞는 것 같습니다. 또 뒤통수 맞을 뻔했는데 다행이었습니다.

1. 무광 카본 케이스 리뷰

대 Roughly speaking, it feels like this. Even though the matte carbon case and carbon band make it all black, it seems like a pretty good combination. It's not enough to worry about, it's just how it feels.

The padding and finishing seem to be okay. I was a little concerned that it might not be a carbon pattern skin, but when I received it in person, it seems to be carbon. I almost got hit in the back of the head, but luckily I didn't.

 

 

https://info-kim.com 

 

김선생 정보나라 - 정보나라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정보나라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info-kim.com

 

728x90